광주광역시 남구, 빛고을공예창작촌 갤러리 전시작가 모집

남구
광주광역시 남구, 빛고을공예창작촌 갤러리 전시작가 모집
빛고을공예창작촌 갤러리에서 작품을 전시하고자 하는 작가를 공개 모집합니다
  • 입력 : 2020. 12.16(수) 12:43
  • 윤졍옥 기자
광주광역시 남구는 지역 작가들의 창작 활동 활성화와 빛고을공예창작촌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‘2021년도 갤러리 빛결 전시 작가’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.

16일 남구에 따르면 갤러리 빛결 전시작가 모집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.

남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관련 서류를 작성한 뒤 양과동에 소재한 빛고을공예창작촌 사무실을 방문해 접수하거나,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.

신청 자격은 평면이나 입체, 복합 등 미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 및 단체이며, 공예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과 단체는 우대한다.

전시작가 선정은 빛고을공예창작촌 자치위원회에서 결정하며, 전시작가로 선정되면 갤러리 빛결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.

갤러리 빛결은 빛고을공예창작촌 내에 140㎡ 크기로 조성됐으며, 15~20개 가량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다.

전시 기간은 내년 3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, 해당 기간 중 12일간 작품 전시회가 가능하다.

작품 전시회 날짜가 중복될 경우에는 빛고을공예창작촌 자치위원회에서 조정한다.

기타 궁금한 사항은 빛고을공예창작촌 사무실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.
윤졍옥 기자